[윈도우10] OneDrive 삭제
Windows2017. 3. 3. 00:42
1. 'OneDrive_Unistall.bat' 를 '관리자 권한'으로 실행
'OneDrive_Uninstall.bat' 파일을 'Shift + 오른쪽클릭' 을 하고
메뉴 중 에서 '관리자 권한으로 실행(A)' 를 클릭
2. 작업 1~2분 이상 소요
"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. . . " 메시지가 나오면
아무 키나 눌러서 cmd창을 종료
3. 탐색기 화면에서 OneDrive 폴더가 사라진 것을 확인
'Windo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MD] rasdial 명령어로 VPN서버 접속 (0) | 2017.03.19 |
---|---|
[윈도우10] 네트워크 위치 유형 변경 (0) | 2017.03.19 |
[윈도우10] 파일 확장자를 파일 이름에 보이게 하는 방법 (0) | 2017.03.14 |
[CMD] 현재 날짜와 시간 출력 (0) | 2017.01.23 |
[윈도우10] Tiworker.exe 프로세스 사용 중지시키기 (0) | 2017.01.12 |